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먹는즐거움

나들이를 나간다면 단체도시락으로도 좋은 본도시락으로~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계절이나 날씨에 연연하지 않고 야외 활동을 즐긴다.

하지만, 야외활동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본인에게 매우 관대하게 이런 저런 핑계를 대기 마련이다.

야외활동이라는 것이 거창하다면 거창하게 생각할 수 있겠지만, 가까운 곳을 천천히 거닐며 담소를 나누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다.

요즘 같은 날씨에 꽃 구경을 하기에도 매우 좋은 날씨다.

근처에 작은 산책로에도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꽃들이나 나무들이 많이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가까운 산책로 뿐만 아니라 먼 곳까지 산을 찾아 다니는 사람들도 있다.

힘들게 오르고 나면 찾아 오는 즐거움을 맛보기 위해 산을 찾는다.

높고 험준한 산이 아니더라도 눈에 가까이 보이는 산을 가벼운 마음과 옷차림으로 올라 보는 것도 생활의 작은 활력소가 된다.

 

 

 

 

아이와 함께 주말에 무엇을 할까 고민해 보다가 집에서 가까이 있는 산에 산책 삼아 올라 보기로 한다.

가까이에 있는 산이고 높지 않은 산이지만, 중간중간 영양을 보충해 주어야 할 간식과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식사를 준비를 해야 한다.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는 장소이기는 하지만 먹거리를 싸가지고 가야 한다는 것이 살짝 부담스럽다.

혼자라면 대충 크래커나 쵸코바를 챙겨 다니겠지만, 아이와 함께 하니 먹거리 하나에도 신경이 쓰인다.

간편하면서도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본도시락으로 쉽게 다녀올 수 있겠다는 생각에

아이가 좋아하는 고기류가 들어간 도시락을 준비해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산책을 나선다.

 

 

 

 

본도시락은 배달이 되기에 가까운 곳에서 도시락을 주문하여 배달을 받아 쉽게 먹을 수 있다.

밥과 반찬들이 정갈하고 정성스럽게 담겨 있어 먹는 즐거움에 앞서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본 도시락을 처음 보았을 때는 양이 매우 적을꺼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막상 식사를 해 보니 포만감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주인공인 불고기와 보조를 맞춰 달갈말이와 튀김들 그리고 밑반찬들이 깔끔한 맛을 자아낸다.

 

 

 

 

치킨강정에는 샐러드도 같이 들어가 있어 기름에 튀긴 음식을 먹을 때 느끼한 맛을 잘 잡아 낸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소스에 버무려진 닭튀김에 고소한 맛을 내는 견과류가 잘 어우러져 반찬으로 먹기에 부족함이 없다.

 

 

 

 

요즘 아들 녀석이 빠져있는 마요네즈를 맛 볼 수 있는 치킨 마요 덮밥이다.

치킨마요덮밥 또한 샐러드가 같이 곁들여져 있어 신신한 맛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좋다.

 

 

 

 

샐러드에는 참깨드레싱 소스를 첨가하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추가로 느낄 수 있다.

야채만 있었을 때는 아이들이 싫어 했는데, 소스맛을 한번 보더니 샐러드도 맛있다며 잘 먹는 아이가 기특하기까지 하다.

 

 

 

 

마요덮밥와 곁들여진 간장소스를 넣고 버무리면 마요덮밥 또한 매우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간장소스를 얼마나 잘 만들었는지 덮밥이 너무 맛있다고 다음에도 놀러 갈 때 마요덮밥을 먹고 싶단다.

 

 

 

공원이나 야외에 나갈 때에는 즐거운 마음으로 나갈 수 있지만,

엄마들 입장에서는 나가서 무엇을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가 하나의 큰 고민거리이다.

가족끼리 야외에서 먹을 때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식사 시간에 가까운 공원에서 편리하게 본도시락을 이용해 보자.

 

 

 

 

 

 

 

지금 본도시락에서 행사를 하고 있으니 야외에서 식사를 해볼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이번 기회에 야외에서 소소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즐거운 추억 한장을 만들어 보자.

 

https://www.bonif.co.kr/bonDosirak/event_ing_view/7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