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여행

가격 대비 괜찮은 숙소, 괌 프라자 리조트 & 스파 Guam Plaza Resort & Spa

이번에 묵었던 숙소는 괌 프라자 리조트 & 스파다.

가격대비로 보았을 때 가장 만족스럽다는 생각이 들었던 리조트이다.

T-Galleria가 바로 옆에 있고, Tumon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편도 좋고, 쇼핑하기에도 더더욱 좋았다.

Guam Plaza Resort and spa 내에도 쇼핑센터와 식당들이 같이 입점해 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누릴 수 있는 것은 다 누릴 수 있어서 좋다.

객실 타입을 트윈 침대로 요청을 했더니 작은 침대를 가지런히 마련해 놓았다.

문제는, 침대가 많이 높다는 사실이다.

다른 호텔에서는 트윈 침대가 아이와 함께 누워 있기에 부족함이 없었는데,

이곳 Grand Plaza 의 트윈 침대는 아이와 같이 눕기에 매우 좁다.

침대 린넨을 재 사용할 경우 카드를 올려 놓으면 청소할 때 교환을 하지 않는단다.

세면대가 대리석 바닥으로 되어 있어 매우 깔끔하고 잘 정돈된 인상을 준다.

다른 호텔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샴프, 린스 등이 구비되어 있었는데 이곳에는 없다.

욕조는 물이 튀지 않도록 별도의 커튼이 달려 있어 욕실 바닥에 물이 넘치는 것을 잘 막아 준다.

욕조 및 세면대가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주기에 안락하게 쉴 수 있다는 느낌이 강하다.

객실과 마찬가지로 타월을 교환하지 않고 싶을 때는 수건걸이에 걸어 놓으면 교체를 안 해준다.

교환을 원하는 경우 욕조에 넣어 두면 타올을 교환할 수 있다

화장실은 유리문으로 구분되어 있기에 문을 여닫을 때 매우 조심스럽다.

혹시나 세차게 문을 열 경우 벽에 부딪혀 파손이 될까 항상 긴장하게 된다.

없는 호텔도 있긴 하지만 헤어 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다.

헤어 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긴 하지만, 성능은 기대 이하 수준이다.

비누가 구비되어 있지는 않지만 다행히도 칫솔 세트는 구비되어 있다.

문 옆에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어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고,

다리미판과 다리미가 구비되어 있어, 격식을 차려 옷을 입을 경우 유용하게 쓰인다.

책상에 기본적인 물과 커피포트, 그리고 얼음을 넣을 수 있는 아이스바스켓이 마련되어 있다.

침대를 마주한 벽에 TV가 걸려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작은 크기라는 느낌이 든다.

다행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한국 방송도 나온다는 것이다.

책상 한 쪽에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탁상용 스탠드가 마련되어 있다.

객실 책상 스탠드가 마련되어 있어서 매일 잠 자기 전에 아이의 일기를 쓰게 하는데 정말 유용하다.

미니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다.

다른 호텔에서는 그런 느낌을 못 받았는데, 이 곳의 냉장고가 엄청 강하다.

가져 갔던 김치가 냉장고 속에서 얼어 버렸을 정도다.

필자가 묵었던 객실은 Phase 2의 객실로 제빙기는 2, 6, 8층에 마련되어 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 마자 제빙기가 마련되어 있어 시원한 얼음을 잘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이 호텔에서는 1층 주차장 쪽에 투숙객을 위한 코인 세탁실이 마련되어 있다.

객실 키로 세탁실을 열고 세탁실 출입을 할 수 있다.

여행을 와서 오랜 시간 있다 보니 많은 옷이 필요하다 생각했었는데,

세탁을 하고 생활하니 많은 옷을 가져갈 이유가 없다.

세탁기는 기본 세탁 2달러에 사용할 수 있다. 25센트 동전만 투입이 가능하다.

기본세탁은 2달러 이지만 옵션을 조절할 때 마다 25센트씩 추가가 된다.

기본 세탁은 30분의 시간이 소요되며, 건조기도 마련되어 있어 정말 편리 하다.

건조기도 2$의 사용료가 필요하다.

호텔 한 쪽에 마련된 실외 수영장이 있다.

타자 (Tarza Waterpark ) 워터파트가 4 30분에 종료하게 되니, 종료한 후에 호텔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작은 수영장이긴 하지만 잠깐 동안 놀기에는 충분하고, 사람이 없는 틈을 타서 아이와 함께 신나게 즐긴다.

수영장은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수영장에서 신나게 즐기다 보니 아이도 많이 좋아 한다.

가장 재미있었던 이벤트가 아빠랑 수영장에서 둘이 놀았던 일이 가장 좋단다.

 

괌 프라자 리조트 & 스파에서 한가지 불편하다면 불편한 부분이 객실에 전자레인지가 없다는 것이다.

전자레인지는 로비층에 있는 편의점의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객실에서 로비층까지 왔다 갔다 하기가 불편하다면 불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