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이라 해서 영화, 공연, 전시, 스포츠 등 관람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의 활성화를 위하고 많은 사람들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네요.

 

문화가 있는 날에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에서 영화관람을 할 때 할인을 해 줍니다.

,저녁 6시에서 8시 사이에 가능하답니다.

 

 

 

국립극장,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회관 등 주요공연장에서 진행하는 공연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국립현대미술관, 박물관등 미술,전시관 관람할인 또는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답니다.

 

 

 

경복궁, 창덕궁 등 4대궁과 종묘, 조선왕릉등 무료 입장등 문화재관람시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또한, 전국 도서관이 야간개방을 진행하고 강좌 및 영화상영을 진행하고 무료 또는 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프로농구, 프로배구, 프로축구, 프로야구드 스포츠 관람에도 50%할인을 받아 관람을 할 수 있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은 특별하게 영화, 공연, 문화재, 스포츠, 전시, 거리공연 등 다양하게 볼거리 즐길꺼리가 있답니다.

 

 

 

문화가 있는 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화포털 (http://www.culture.g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문화가 있는 날 연인 혹은 만나면 좋은 사람들과 혜택도 받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겠네요.

 

If you can imagine it, you can achieve it.

If you can dream it, you can become it. - William Arthur 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