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함께

터닝메카드 피닉스를 샀답니다.

집에서 TV를 잘 보지 않아서 TV에서 하는 아동용 만화가 어떤 것을 방송을 하는지 잘 모르네요.

유치원이나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만나서 이야기를 하거나 친구들이 가지고 노는 것을 보고 갖고 싶어했네요.

최근 인기가 많은 터닝메카드라는 만화가 장난감으로 나와서 아이들에게 유행이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는데 주변 아이들이 많이 가지고 놀며 만화 주제가를 부르고 다녔었답니다.

친구들이 모두 터닝메카드 장난감을 가지고 있어 아들 녀석도 가지고 싶어하는 눈치네요.

운동회에서 친구들과 열심히 운동을 하고 졌다고 울지도 않았기에 칭찬으로 선물을 해 주고 싶었네요.

무엇을 사줄까 고민하다가 아이가 가지고 싶어 하는 터닝메카드를 사주기로 했네요.

터닝메카드라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터라 어떤 종류가 있는지, 어떤 것을 사야 할지 몰랐네요.

 

일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나들이겸 다녀왔네요.

매장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고객상담실에서 터닝메카드를 판매한다기에 고객상담실에서 구매했답니다.

아들 녀석이 연신 피닉스라고 항상 외쳤기에 피닉스를 하나 구매했답니다.

집에 돌아오는 차에서 깜짝 선물로 피닉스를 보여줬답니다.

 

 

 

기대하지 않고 있던 장난감이 눈 앞에 펼쳐지니 아들이 깜짝 놀라서 어안이 벙벙해졌네요.

너무 놀라서 무표정하게 장난감만 쳐다보고 있었네요.

처음엔 원하는 피닉스가 이것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었네요.

 

 

 

사진을 찍고 있었더니 그제서야 밝게 웃네요.

꿈이 현실로 실현됐다는 것을 실감 했나 봅니다.

기분이 너무 좋아져서 집에 돌아오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기분이 좋아져서 계속 노래를 하고 수다를 떨었답니다.

 

 

집에 와서 장난감을 꺼내 계속 가지고 놀았답니다.

처음 보는 변신 과정이 너무 신기했었네요.

카드에 접촉하는 순간 자동차 장난감이 한 순간에 변신을 하네요.

 

 

 

터닝메카드에서 에반이라는 것이 주인공이고 장난감도 구하기 너무 힘들다는 것을 나중에 알았네요.

온오프라인에서 에반이 웃돈이 붙어 거래되고 있다네요.

아이 장난감으로 너무 한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Gravitation is not responsible for people falling in love. - Albert Einst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