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먹는즐거움

매그넘아이스크림이 부드럽긴 하네요

아이스크림은 역시 추울 때 먹어야 제 맛 인듯 하네요.

필요한 물건이 있어 잠깐 마트에 들렸다가 1+1 행사중인 아이스크림을 구매했답니다.

아이스크림이 별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었지만, 행사 중이기에 구매를 했네요.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라 궁금하기도 했네요.

구매 후 살펴보니 다른 곳에서 사는 것 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한 듯 하네요.

 

 

 

 

한 상자에 4개가 들어 있었네요.

초코를 하나 구매하면서 +1 상품으로는 화이트쵸코를 가져왔네요.

 

 

 

집에 오자마자 아이스크림을 먼저 펼쳐 먹었답니다.

크기가 큼직하니 마음에 드네요.

 

 

 

살짝 한 입을 먹어보니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맛에 초코의 진한 맛이 잘 느껴지네요.

 

 

 

화이트초코도 같이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화이트 초코를 먹어보니 맛이 다르다는 느낌이 확실하게 나오네요.

화이트초코는 참으로 부드럽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아이스크림의 한 쪽에는 Magnum 의 마크인듯 M 이 찍혀 있네요.

 

 

 

막대기가 꽂혀있는 아이스크림을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다 먹고 나니 손잡이 막대기도 정겨운 느낌에

고급스러운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고 쵸코는 당연히 좋아하는 아들 녀석이 역시 잘 먹네요.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이 당연한데,

추운 날씨에 먹는 아이스크림은 춥다는 느끼보다 부드러다는 느낌이 드네요.

 

Live out of your imagination, not your history. - Stephen Co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