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함께

딸기가좋아 엔터식스 한양대점 좋네요

아들과 조카들과 어디서 무엇을 해야 즐겁게 놀 수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하다가 키즈카페로 가기로 했습니다.

디보, 어린왕자, 코코몽 등 키즈카페가 많은 곳들이 있고 아들과 함께 다녀도 봤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딸기가 쫗아에 가보기로 했답니다.

집에서 가까운 한양대 근처에 새로 생긴 딸기가좋아가 있어 방문해 보기로 했답니다.

언제 바뀔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주차가 무료랍니다.

엔터식스라는 복합쇼핑몰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도 즐기고 놀이터에서 놀 수도 있어서 좋네요.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인지 생각보다는 사람이 많이 있지는 않았네요.

 

 

 

 

매표소 옆에 신발장이 놓여 있어 신발을 비치해 두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관리가 잘 되어서 인지 신발장 주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네요.

 

 

 

 

요금은 아이는 12,000원이고 어른은 5,000원으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기본 2시간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딸기가좋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정기이용권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근처나 자주 방문할 예정이라면 저렴하게 정기이용권을 사용해도 좋겠네요.

 

 

 

 

내부로 들어가니 깔끔하게 잘 정돈된 카페가 인상적입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데다 스탭분들이 아이들이 놀고 난 후에 바로 정돈해 주시네요.

 

 

 

 

트램폴린이 위치해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답니다.

에너지가 많은 아이들은 방방 뛰며 즐겁게 놀아야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좋답니다.

 

 

 

 

한쪽에 마련된 모래놀이 시설물입니다.

모래놀이를 하려 하면 모래놀이용 옷을 입고 입장을 해야 한답니다.

모래놀이가 끝난 후에는 스탭분이 에어건으로 아이들에게 묻어있는 모래를 깨끗이 씻어내 준답니다.

 

 

 

 

2층에서 내려올 수 있는 미끄럼틀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방놀이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예전에는 아들녀석도 주방놀이를 좋아하고 잘 놀았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거들떠도 안보네요.

 

 

 

주방놀이 시설 뒤에 있는 수박기차랍니다.

아이들이 기차를 좋아하다 보니 기차가 운행할 때만 되면 아이들이 길게 줄을 늘어서 있네요.

기차 운행하는 코스는 다른 키즈카페보다 짧은 것이 좀 아쉽네요.

 

 

 

 

한쪽에 마련된 볼풀 놀이시설 입니다.

이곳도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올 수 있답니다.

볼풀 벽 한쪽에는 스크린으로 영상을 보여주면서 공을 던져 맞추기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공을 던져 누가 많이 맞추는지 게임을 하는 것도 즐겁네요.

 

 

 

 

커다란 블록이 마련된 장소도 있었답니다.

블록이 커다랗다 보니 아이들이 의자나 침대를 만들어 놓고 위에 올라가서 뛰어 논답니다.

아이들이 다 논 다음에는 근처에 있던 스탭분이 다른 아이들을 위해 블록을 정리해 놓네요.

 

 

 

 

호박기차 뒤쪽에 숨어 있는 공간입니다.

모래놀이와 비슷한 개념으로 운영이 되는 곳으로 편백나무가 작은 자갈처럼 많이 놓여져 있답니다.

나무의 촉감이 부드럽다 보니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앉거나 눕거나 하며 모래놀이 도구로 놀 수 있네요.

 

 

 

카페테리아 옆에 위치한 4D 라이더 체험장입니다.

4D라이더는 별도의 요금을 지불한 후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1회는 2,000원으로 이용하거나 2인이 함께 이용시 3,000원으로 25%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네요.

 

 

 

 

놀이 시설들 사이에 바닥에 그려진 숫자, 문자 그림판입니다.

그림판 중 숫자만 또는 그림만 밟기를 하며 아이들 나름의 규칙을 만들며 놀이로 승화시키네요.

 

 

 

 

악기들이 마련되어 있는 별도의 공간도 있답니다.

여러 가지 소리를 낼 수 있는 악기를 아이들이 두드리거나 치면서 놀 수 있네요.

 

 

 

 

악보와 피아노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피아노를 잘 치면 좋겠지만 그냥 건반을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놀이감이 된답니다.

 

 

 

 

한쪽에는 카페테리아가 위치해 있답니다.

다른 키즈카페보다는 카페테리아가 넓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넓기도 했거니와 깔끔한 점이 더더욱 마음에 들었네요.

 

 

 

 

커피, 음료수 등을 판매 하고 있고 식사를 할 수 있는 밥 과 스파게티, 떡볶이등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식사를 하면 30분 연장권을 준다고 했지만 밥을 먹고 들어갔던 터라 아이들 음료수만 사먹었었네요.

 

 

 

 

아빠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아이들과 한참을 놀고 난 후에 커피한잔과 인터넷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잠깐이나마 인터넷을 하며 쉬었더니 다시 아이와 놀 수 있었네요.

 

 

 

 

한족에 마련된 기념품 판매 매장입니다.

아들과 조카가 매장을 구경했었지만 별 관심이 없었는지 그냥 지나쳤네요.

 

 

 

 

한쪽에는 수유실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수유가 필요한 아이에겐 엄마가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을 듯 해 보입니다.

 

 

 

 

우리에게 할당된 시간이 다 끝났다고 알려주니 아쉬워 하는 아이들을 위해 한 컷 찍었네요.

 

 

언젠가는 유료로 전환되겠지만 주차는 무료로 할 수 있었네요.

딸기가 좋아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In order to improve the mind, we ought less to learn, than to contemplate. - Rene Descar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