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먹는즐거움

물회는 역시 속초 물회가 맛있네

속초 여행지에서 먹은 물회가 정말 맛있었네요.

청명한 하늘과 바닷바람이 시원한 속초에서 잘 놀고 있다가 더운 날에 먹을 시원한 물회가 생각났답니다.

TV에도 방영된 속초 맛집 물회랍니다.

 

 

 

 

가격대는 서울에서 회집에서 먹을 때와 별 차이는 없었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황금모듬불회 세트라는 것이 있어 세트로 먹기로 했네요.

 

 

 

 

잠깐 기다리고 있으니 밑반찬과 물회를 준비해 주셨답니다.

물회가 많이 신선해 보여서 정말 기뻤었네요.

속초라 그런지 물회에 올라온 횟감들이 참으로 신선하답니다.

 

 

 

 

잠시 후 물회에 식용 황금을 뿌려주시네요.

처음 봤답니다. 식용 황금!! 그래서 황금 물회였나 봅니다.

황금이 아까워서 국물 까지 다 마셔야 겠네요.

 

 

 

 

황금 물회와 모듬회가 잘 차려진 밥상을 보기만 해도 뿌듯합니다.

게다가 회들이 신선해 보이니 금상첨화랍니다.

 

 

 

 

멍게의 신선함이 보이시나요?

회들도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것이 저절로 손이 간답니다.

 

 

 

 

밑반찬으로 오징어 순대가 나왔네요.

속초의 다른 식당에서도 반찬으로 오징어 순대가 나왔었는데, 속초 지역에서는 기본으로 나오는 듯 하네요.

 

 

 

 

깻잎튀김, 맛살튀김 고구마 튀김도 따끈하고 바삭하게 잘 익혀져서 최강의 비쥬얼을 보여준답니다.

튀김이 쌓여 있는 모양이 로케트 같다고 아들 녀석이 하나씩 발사시켜 먹었었네요.

 

 

 

 

같이 곁들여져 있던 초밥도 올려져 있던 회가 맛있다 보니,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바로 먹어 치웠네요.

 

 

 

 

물회의 회를 다 건져 먹고 나서 국수를 넣어서 물회 국수로 먹으면 맛있다고 국수도 정성스레 놓여있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드셔보세요. 국물이 정말 맛있다 보니 국수 한 덩이를 한 젓가락질로 다 먹어 버린답니다.

물회 국물이 너무 맛있다고 말씀 드렸더니, 상황버섯을 우려서 육수로 만들었다고 하시네요.

 

 

 

 

속초 여행을 계획하실 분을 위해 참고로 연락처 정보를 남겨 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된답니다.

 

Emptiness the starting point.

In ordeer to taste my cup of water you must first empty your cup.

My friend, drop all your preconceived and fixed ideas and beneutral.

Do you know why this cup is useful? Because it is empty. - Bruce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