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여행

속초 여행 중 만난 명소 어라이브하트

주말을 맞이하여 당일 여행으로 속초를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속초는 1년에 한번씩은 꼭 방문을 하게 되네요.

바다도 예쁘기도 하고 서울에서 보던 하늘과는 다른 하늘을 볼 수 있어 참으로 매력적이랍니다.

 

 

 

이번 여행은 어디를 다녀볼까 생각하다가 속초에 새로 새워진 어라이브하트를 방문하기로 했다.

얼라이브 하트는 입장료가 1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

얼라이브 하트는 관객이 직접 연출하고 촬영하며 놀 수 있는 놀이공간이다.

 

 

 

 

1층에는 얼라이브 하트가 마련되어 있고 2층에는 다이나믹메이즈 (Dynamic Maze)가 위치하여 있다.

아이가 좋아할 지 잘 몰라 두려움이 있었지만 기우였다.

신기한 그림들이 많이 있고 아이들이 즐거워할 만한 배경이 많이 있어 아들 녀석도 참으로 즐거워한다.

 

 

 

 

얼라이브 하트로 들어가는 문에서 두려워하기에 입구에 비치된 코스 안내도로 설명을 해 주니

아이가 먼저 가서 구경을 하겠다고 신나한다.

막연한 두려움에는 전반적인 개략으로 미리 설명해 주는 것이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는데 효율적이다.

 

 

 

 

얼라이브 하트 시작하는 길에는 밑으로 끝없이 만들어진 길이 보이기에 무섭게 느껴질 수 있다.

조심성이 많은아이라 발걸음 떼는 것도 무서워하며 종종걸음으로 지나간다.

 

 

 

 

Alive Heart는 관람객이 직접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배경을 만들어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헐크를 배경으로 만들어 마치 배경 속 인물이 먹히는 듯한 사진을 만들 수 있다.

 

 

 

끔찍하긴 하지만 머리가 떨어져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수 있는 배경도 마련되어 있다.

 

 

 

킹콩 영화의 주인공처럼 킹콩 손에 잡혀있는 듯한 배경도 마련되어 있어 즐겁게 사진을 찍는다.

 

 

 

마치 비행기를 탄 듯한 착각을 일으킬 수 있는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사진을 살짝 돌려 촬영을 하면 평지에서도 고층부위에 있는 듯한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다.

처음에는 이게 무슨 배경인지 의아해 했지만 옆에 자세한 설명이 있기에 배경을 잘 활용할 수 있다.

 

 

 

 

횟집에서 횟감이 되는 문어에 잡혀 있는 듯한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할 수 있는 배경이 재미있다.

 

 

 

레이보우 로드에는 큼지막한 짐볼들이 놓여져 있어 짐볼 사이를 통과할 수 있도록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즐거워 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니멀과 서핑보드를 타는 배경으로 서핑보드를 즐길 수 있다.

 

 

 

맨 마지막 코스에는 기념품이 마련되어 있기에 잠시 쉬어 지날 수 있다.

 

 

얼라이브 하트만 이용하기에는 만원이 넘는 입장료가 매우 아깝지만,

다이나믹 메이즈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이용한다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다이나믹 메이즈 운영시간은 시즌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기에 홈페이지 (http://www.dynamicmaze.com)에서 확인을 해야 한다.

또한, 얼라이브 하트에서는 삼각대가 있으면 사진을 좀 더 잘 찍을 수 있지만, 삼각대를 대여해 주니 편히 사용할 수 있다.


 

As every divided kingdom falls, so every mind divided between many studies confounds and saps itself. – Leonardo da Vin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