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여행

스타필드 하남! 별로?? 별로!!

별로일 때 별로가자! 스타필드 (Starfield) 하남의 광고 문구다.

미사리조정경기장 인근에 대단지로 마련된 쇼핑레져타운이다.

주변에 공사중인 곳이 있고 넓은 공원을 마주하고 있어서 마치 허허벌판에 세워진 건물처럼 보인다.

주말에 TV광고를 보던 중 하남시에 이는 스타필드를 방문해 보기로 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버스로도 방문할 수 있다.

잠실역 7번출구에서 9302, 또는 강남역 1번출구에서 9303번 버스를 이용하면 45~60분 정도 소요된다.

또는 하남시청에서 8, 81, 50번 버스나, 5호선 상일동역 3,4번 출구에서 81번 버스를 타면 스타필드에 도착할 수 있다.

 

 

 

 

스타필드는 연중무휴로 오전 10시에 영업을 시작하여 오후 10시에 문을 닫는다.

신세계백화점은 오전 10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오전 10시에서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한다.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필드도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야외는 오후 6시까지, 실내는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기에 하루 종일을 즐겁게 쇼핑하며 즐길 수 있다.

 

 

 

 

깔끔한 분위기의 신세게 백화점이 고급스러운 신세계백화점의 이미지처럼 세련된 건물에 자리잡고 있다.

 

 

 

건물 외부에는 지나다니는 사람이 많이 없지만 실내로 들어가면 매우 많은 사람들이 정신 없이 다니고 있다.

빵집, 아이스크림집 등 먹거리 가게도 많이 있고 스포츠용품, 의류등 다양한 쇼핑거리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곳에서 많은 종류를 즐겁게 구경할 수 있어 좋다.

 

 

 

 

실내 인테리어도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어서 사람이 많이 있어도 마치 정돈이 잘 된듯한 느낌이 든다.

각 매장들이 층별로 넓고 다양하게 포진하고 있어 구경을 하려면 며칠이 걸린다.

 

 

 

 

가전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는 일렉트로마트도 입점하고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일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일렉트로마트를 마주하고 있지만, 하남 스타필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지하에 따로 위치해 있다.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아이가 현대자동차 매장을 보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혼자 구경한다.

빛을 이용한 조형물이 너무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어댄다.

 

 

 

 

 

2층에 올라가면 자동차나 장난감들이 더 많을 듯 하여 1층에서만 4시간 가량 구경하고 다음을 기약한다.

4시간정도 쉬지 않고 돌아다니다 보니힘들어 하는 아이를 위해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달래본다.

우유 아이스크림이라서인지 부드럽고 촉촉한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가계들이 체계가 잡혀있지 않은 듯한 느낌이 든다.

아니면 너무 손님들이 많이 몰려 점원이 지쳐서인지 고객응대가 부자연스럽다.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 다시 방문해서 즐거운 쇼핑을 즐겨보아야 하겠다.

 

If you just work on stuff that you like and you’re passionate about,

you don’t have to have a master plan with how things will play out. – Mark Zucker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