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여행

하이원 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잘 쉬었네요.

기회가 생겨 강원도에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다.

강원도가 공기도 좋고 음식들도 맛이 좋아 자주 가는 편이지만 주로 해안가로만 다녀왔었다.

이번에는 바닷가 근처가 아닌 강원랜드가 있는 정선을 여행지로 삼았다.

강원랜드가 있는 강원도 정선군에는 스키장 시설이 국내 1위라는 하이원 리조트도 같이 위치해 있다.

스키장으로 유명하기에 스키 시즌이 아닐 때는 숙소를 구하기 쉽다고 생각을 했지만,

인기가 있는 곳이어서 인지 비수기 평일에도 남아있는 방이 얼마 없었다.

산 위에 있는 콘도라서 경치가 정말 좋다.

 

 

 

 

일행 인원이 많은 관계로 마운틴콘도 패밀리 스위트를 구하고 체크인 후에 방으로 들어가 보니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다.

주방에는 빌트인 냉장고와 인덕션, 전기 밥솥이 구비되어 있다.

주방 조명이 약간 어두운 느낌이 있지만 조리와 식사에는 불편함이 없을 듯 하다.

 

 

 

 

수납 찬장에는 식기류들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기에 6인까지 식사하는데 무리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

 

 

 

깔끔한 주방과 실내 보존을 위해 고기나 생선류를 굽지 말라는 안내문구가 있어서 인지

주방 및 주변이 찌든 때 없이 잘 관리되어 사용하는데 있어 거부감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거실 한 쪽에는 회전이 가능한 대형 TV가 놓여 있고, 객실 내에서 wifi를 사용할 수 있으며, LAN선도 구비되어 있어 유선 인터넷도 사용 가능하다.

 

 

 

테라스 밖 경치를 감상 할 수 있는 창호 옆에 소파가 놓여 있어 안락하게 쉬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 객실이기에 계단을 통하여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다.

객실에 들어서자 마자 신난 아이들이 바로 위층으로 뛰어 올라가며 놀이에 정신없다.

 

 

 

 

위층에는 하늘을 볼 수 있도록 천장에 창문이 마련되어 있어 날씨가 좋다면 하늘을 볼 수 있다.

저녁에도 맑은 하늘이면 별을 볼 수 있을 텐데,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좋지않아 창 밖을 볼 수 없어 아쉬웠다.

 

 

 

 

위층 이불장에는 기본 적으로 2명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베게와 이불이 구비되어 있다.

흰색으로 잘 정돈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이 더해진다.

 

 

 

 

복층구조의 객실이 좋은 점은 위층에도 화장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화장실과 세면실을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세면도구들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개인용으로 사용하여야 한다.

 

 

 

 

안방 옆에 바로 연결된 화장실은 정말 넓기에 마음에 든다.

욕조도 마련되어 있어 반신욕, 전신욕으로 피로를 풀 수 있어 더더욱 마음에 든다.

 

 

 

 

창 밖으로 보여지는 경치가 정말 시원하고 멋지게 보여진다.

탁 트인 시야도 좋지만 조용하게 쉴 수 있어 정말 좋다.

하이원 리조트나 마운틴 콘도를 자주 방문한 사람이라면 무리 없지만 처음 방문한 사람은 길이 복잡하다는 생각이 든다.

 

 

 

 

콘도 밖에도 잔디가 잘 조성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이 든다.

넓은 잔디광장을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듯한 착각이 든다.

 

 

 

콘도에서는 각 객실마다 조리도구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다.

하이원 콘도에서도 객실에서 취식을 할 수 있지만, 마운틴 콘도에서는 카페터리아, 레스토랑등이 운영중이다.

식당이 마련되어 있어 아침, 점심, 저녁에 식당을 이용하여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며칠 더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었지만 일정에 맞춰 이동을 해야 하기에 아쉬움이 남았다.

공기가 맑은 곳에서 쉬고 난 느낌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든다.

 

Don’t spend so much time trying to choose the perfect opportunity, that you miss the right opportunity. – Michael D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