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이있는곳/먹는즐거움

저렴하고 맛있는 떡볶이 집을 소개합니다.

장충동 근처에서 근무를 하다 야근을 해야 할 일이 생겨서 저녁 식사를 하려 식당을 찾으러 다녔었답니다.

떡볶이 집 간판을 보고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 싶어 방문을 했었는데,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 소개합니다.

장충단공원 맞은편 식당이 많은 골목에 위치한 장충떡볶이 집입니다.

 

 

 

 

요즘 프랜차이즈로 생기고 있는 분식집들 처럼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하지 않았지만,

어르신 두 분이서 운영을 하고 계시기에 푸근한 분위기의 느낌이 있답니다.

 

 

 

 

순대볶음과 튀김을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순대볶음 2인분을 바로 준비해 주셨네요.

2인분의 양에 맞게 적당하게 준비를 해 주셨네요.

야채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순대볶음을 먹을 때 깔끔한 맛과 양념의 짜고 매운맛과 잘 어울리네요.

 

 

 

 

튀김은 옛날에 학교 다닐 때 먹던 학교 앞 분식집에서 맛본 튀김 맛을 느낄 수 있네요.

살짝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였는지 일부 튀김이 딱딱한게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네요.

하지만 순대볶음 2인분과 같이 먹다 보니 양이 많았었는지 조금 남겼네요.

 

 

 

 

떡볶이 2인분도 먹었었는데, 계속 끓여가며 먹다 보니 국물이 걸죽해 지면서 익혀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튀김도 떡볶이를 먹을 때 같이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어서 좋았었네요.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장충단공원과 동국대학교 길건너편 태극당 쪽으로 가면 찾을 수 있답니다.

 

 

When you don't know what to expect, prepare for the unexpected. - Pierre Omidy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