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쿵푸팬더3편을 보고 왔답니다.

 

연휴에 장시간 운전도 하고 아이들과 놀아주느라 몸이 많이 피곤하다.

조금만 더 누워 쉬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하지만 아들 녀석은 아빠가 잠시라도 쉬는 꼴을 못 본다.

조금이라도 더 누워있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같이 놀자는 아들 녀석 보채기에 어쩔 수 없이 일어난다.

오늘 하루 무엇을 할까 하다가 최근 개봉한 애니메이션을 보기로 한다.

극장에서 영화를 보려면 깜깜한 상태에서 봐야 하는데 깜깜한 곳을 무서워 하기에 극장엘 거의 가지 못했다.

한 살 더 먹었으니 극장에 가서 재미있는 만화를 보자고 꼬셔 극장에서 영화를 보기로 했다.

쿵푸팬더3편을 집 가까운 극장에서 보기로 하여 극장에 편히 방문했다.

 

 

 

생일이 포함된 주에는 생일 팝콘 세트를 무료로 얻을 수 있어 달콤한 팝콘과 탄산음료를 받았다.

CGV영화관에서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종류가 너무 많이 있기에 꼼꼼히 살펴야 한다.

카드 할인율도 많이 다르기에 2번이나 취소한 끝에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을 받았다.

 

 

 

무서울 듯 하여 가운데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 기다리니 마냥 즐거운 느낌이다.

 

 

상영시간이 90분이라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지루할 틈이 없다

CGV성신여대를 주로 이용하는 이유중의 하나가 집 근처에 가까이 있어서거니와

좌석 간 간격이 1.2미터로 넓어 뒷자석에 앉은 사람이 발로 의자를 차는 것이 많이 줄어서 편히 볼 수 있어서이다.

더 즐거운 감상을 하려면 원판으로 감상을 했어야 하는데,

아이를 위해 더빙으로 보니 재미가 없으려니 했지만 많이 흥이 떨어지지는 않았다.

더빙 상영관은 아이들이 많이 있기에 재미난 부분은 아이들이 더 즐겁게 이야기 하기에 즐거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