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트랜스포머 장난감이 재미있기도 하고 멋있네요

 

설날이나 명절 때 또는 가족 행사나 지인들 결혼식 등 행사에 아이와 함께 참석을 한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해 주고, 다양한 환경에 접하는 기회를 주고자 함이다.

주로 어른들이 많은 곳에 방문하다 보니, 아이에게 과자를 사 먹으라고 용돈을 주시는 어른들이 많이 계신다.

아이가 아직 돈의 단위나 돈을 버는 것과 쓰는 것에 대한 개념이 수립되어 있지 않지만,

받은 용돈을 아이 명의로 통장을 개설해 준 후에 저축을 하도록 생활 패턴을 만들어 주고 있다.

너무 저축하는 것에 몰두하는 것 보다 일정 부분을 저축하고 나머지는 과자나 장난감을 사도록 해 주고 있다.

받은 용돈 중 50%이상을 저축하고 나머지를 가지고 마트 장난감 코너에 장난감을 사기로 하고 방문했다.

구매할 수 있는 금액 안에서 장난감을 사려 하니 마음에 드는 것은 살 수가 없다.

요즘 장난감들이 많이 비싸다 보니 유명한 것 또는 재미있어 보이는 것을 사질 못하니 속상해 한다.

적은 금액에 맞추려 하니 크기가 작은 장난감을 위주로 구경하다가 1만원대의 트랜스포머 장난감을 발견했다.

 

 

 

 

Bumblebee Stinger가 들어있는 조립식 트랜스 포머 장난감이다.

트랜스포머 로봇의 특징은 변신을 하는 것이다.

범블비와 스팅거역시 변신을 할 수 있다.

 

 

 

가장 웅장한 모습으로 조립이 된 로봇이다.

조립은 설명서에 잘 기술이 되어 있고 조립이 매우 쉬워 금방 조립을 할 수 있다.

 

 

 

로봇이 드래곤으로 변신을 하고, 큰 날개 또한 조작 가능하다.

 

 

 

 

범블비와 스팅거는 작지만 아기자기한 모습이 귀엽기까지 하다.

 

 

 

이들 Bumblebee, Stinger는 작은 자동차와 로봇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드래곤으로 변신을 하는 큰 로봇이 웅장함과 위풍당당한 자태로 서 있는 모습이 정말 좋아 보인다.

 

 

 

로봇들이 움직이거나 변신을 할 때는 사진에 보여지는 것처럼 관절들이 구체로 연결이 되어 있기에

다양한 각도와 방향으로 움직이며 변신 또는 형태를 가질 수 있다.

 

 

 

Transformers 장난감의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장난감 자체가 자동차등으로 변신을 하는 것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해당 장난감이 가지고 있는 코드를 인식하여 게임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도 된다는 것이다.

 

 

 

트랜스포머 장난감마다 고유의 코드를 가지고 있기에 게임 안에서 내가 가진 로봇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걱정이 있다면, 같은 옵티머스나 범블비가 한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고 다양한 종류가 존재한다.

, 게임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 다양한 종류의 오토봇들이 존재하고 있기에 아이가 사달라고 하는 것이다.

 

 

If you want to make your dreams come true, the first thing you have to do is wake up.